LG전자가 webOS 신규 서비스 ‘LG Travel+’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홍콩관광청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홍콩 왕복항공권 등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webOS는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FAST), OTT, 게임, 라디오, 팟캐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LG전자의 독자적인 스마트TV 운영체제다.
LG 스마트TV 내 신규 추가된 LG Travel+는 집에서도 실제 여행을 떠난 것처럼 고화질의 여행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호텔, 항공권 등 여행 관련 상품 예약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여행 솔루션으로 지속 개발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홍콩 지역 소개 영상을 보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상태의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75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25명), 스타벅스 1만원 교환권(50명)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개별 메시지 및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필수 해시태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 Travel+ 앱, 라이프집 커뮤니티,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병하 LG전자 MS사업본부 webOS플랫폼사업센터장(전무)은 “Travel+는 단순한 여행 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들이 고화질 영상을 통한 간접체험부터 손쉬운 여행 준비, 결제 혜택까지 선순환을 경험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로 발전할 잠재력을 지녔다”며 “앞으로 글로벌 여행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구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