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앞두고 LG전자가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다양한 추석 판촉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명절 선물 지출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가전 구독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베스트샵 홈페이지와 LG전자 멤버십 앱에서는 내달 13일까지 베스트샵 매장에서 총 17개 품목 구독·구매 시 최대 107만 적립·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골든위크’ 쿠폰팩을 배포한다. 오프라인 매장용 쿠폰이며, 사용 기한은 내달 31일까지다.
LG전자 공식 온라인몰 LGE닷컴에서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원더FULL 추석 세일’을 진행한다. LGE닷컴에서 처음으로 가전 구독 계약을 맺는 고객들에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최대 10만P를 지급할 예정이다.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LGE닷컴에서 제품이나 소모품 구매·구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 에어컨, 냉장고 등 총 29개 모델은 구독 기간에 따라 LGE닷컴에서 1년간 월 구독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정수기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구독 계약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 10만P가 추가 적립된다. 신한, 우리, 국민 등 제휴카드로 구독료를 결제하면 카드사별 사용 조건 충족 시 월 0원으로 가전 구독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일시불 구매 고객들에게는 LGE닷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총 50만원 혜택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쿠폰팩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LGE닷컴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쿠폰 뽑기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쿠폰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윤구현기자